프랑스 향수 브랜드 겐조 퍼퓸은 신제품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 오 드 뚜왈렛’ 출시와 함께 글로벌 모델 김태리의 광고 캠페인 화보컷을 2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태리는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스킨톤의 드레스 스타일링을 더해 봄의 여신 같은 자태를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겐조의 아이코닉 심볼 포피 플라워를 들고 그윽하게 응시하는 모습에서 우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겐조와 김태리가 이번 화보에서 함께 선보인 신제품은 그린 플로럴 베지털 향기의 여성 향수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 오 드 뚜왈렛’이다. 이 제품은 겐조의 베스트셀러, 파우더리 플로럴 향기로 유명한 플라워바이겐조 향의 새로운 버전으로 조향사 도라 바르리치에 의해 만들어졌다.
도라 바르리치는 “프랑스 아침의 플라워 마켓에서 마주할 수 있는 봄날의 부케에 영감을 받아 톡톡 튀는 매력의 컬러풀한 ‘포피 플라워’를 표현하기 위해 더 신선하고 팝한 향조를 추가했다”며, “만다린, 자스민 삼박, 다마스크 로즈 노트의 다채로운 조합으로 플라워 부케가 마치 피부에서 피어나는 듯한 생생한 향기를 선사한다”고 말했다.
또한 "저는 더 많은 꽃잎과 푸르른 꽃이 있는 전원적인 무드 속에 포피 부케를 연결하고 싶었다"며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 오 드 뚜왈렛의 향기는 플로럴 향조와 보태니컬 문화를 결합한 것이라 해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겐조 퍼퓸의 신제품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 오 드 뚜왈렛’은 3월 2일부터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3월 3일 단 하루 진행되는 올리브영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