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기기 전문기업 카피어랜드는 작두형 재단기 SG시리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카피어랜드가 출시한 작두형 재단기는 'ProCut SG531'과 'ProCut SG544'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대만산 스틸바디를 장착한 작두형 재단기로, A4와 A3의 2가지 사이즈로 제작돼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SG531 제품은 최대 A4 사이즈까지 재단이 가능하다. 종이, 코팅지 등 다양한 재질을 재단할 수 있으며, 종이 재단 시 한 번에 최대 15매까지 깔끔하게 재단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또 SG544 제품은 최대 A3 사이즈까지, 한 번에 15매 재단이 가능하다.
SG시리즈는 강력한 반달형 재단 칼날을 탑재하고 있다. 반달형 재단 칼날은 힘의 밸런스를 고려한 디자인으로, 정확하고, 적은 힘만으로 쉬운 재단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대만의 제조 기술력으로 정밀하게 제작돼 오래 사용해도 새 것 같은 수명을 자랑한다.
재단 테이블은 견고한 스틸 소재로 만들어져 든든한 무게감이 있으며, 작업 시 밀리지 않아 더욱 편리하다. 격자무늬 사이즈 가이드가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재단할 수 있다. 여기에 투명한 안전 가이드로 칼날에 손이 닿지 않게 해주며 종이를 고정시켜 더욱 안정적인 재단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SG시리즈는 재단 테이블 바닥에 미끄럼 방지 처리가 돼 있으며, 칼날 잠금장치로 안전고리가 적용돼 있어 보관이나 이동 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손잡이 및 페이퍼 가이드 고정 기능도 갖추고 있다.
한편, 카피어랜드는 오는 31일까지 포토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피어랜드 공식몰 및 각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 후기를 남기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