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 전문 브랜드 디스크랩은 네이버 N쇼핑 럭키투데이 이벤트에서 무독성 실리콘을 사용한 무지외반증 발가락교정용 부목 'TB102'를 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12월 21일 오전 0시부터 12월 28일 오후 11시까지 7일간 진행되는 럭키투데이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상품을 한정된 기간동안 할인한다. 이번 럭키투데이 이벤트에서 무지외반증 발가락교정용 부목 'TB102‘제품을 정상가 1만9800원에서 특가 1만8800원으로 판매하고, 보관에 용이한 개별파우치 사은품까지 받아 볼 수 있다.
무지외반증교정기 'TB102'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해 뛰어난 완충 기능을 제공하는 오픈 타입의 실리콘발가락교정기이다. 유연성과 밀착성이 우수하며, 걸을 때 상하좌우 어디로 힘이 가해져도 뒤틀림이 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무지외반증은 엄지발가락이 두 번째 발가락에 밀착해 휘는 질환으로 엄지발가락 중족골 관절이 외측 돌출로 변형되는 것이 특징이다. 볼이 좁고 뒤꿈치를 높인 신발을 자주 신게 되면 더욱 높은 빈도로 무지외반증의 변형이 찾아온다.
선천적인 요인과 후천적인 요인으로 복합적인 작용을 하고 있으나 주로 신는 신발의 문제로 나타나는 빈도가 가장 높으므로 증상에 앞서 가족력, 발생 시기, 자주 신는 신발의 종류를 확인하고 더욱 심한 발가락 변형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예방 및 증상 완화를 위한 개선 방향을 적극 고려해야 한다.
이번 N쇼핑 럭키투데이 이벤트 행사 상품인 디스크랩 무지외반증교정기 TB102는 엄지발가락과 두 번째 발가락의 사이를 벌려주는 보조기로서 발가락의 관절 변형을 막고 경증 무지외반증 변형을 교정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디스크랩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7일간의 럭키투데이 행사가 많은 사람들이 우리 몸의 바른 자세를 되찾을 수 있는 뜻 깊은 이벤트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디스크랩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