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용품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는 실내용 헬스자전거 제품인 ‘폴민바이크’가 네이버쇼핑 실내자전거 부문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폴민바이크는 실내사이클 제품으로, 흔들림을 방지하는 500mm 넓은 하단 프레임과 미세한 차이도 수평을 맞춰주는 하단의 루버 스토퍼가 더욱 안정감 있는 자전거 운동을 즐길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일반 일자형 크랭크가 아닌 곡선형 3피스(pcs) 크랭크로 돼있어 발목 충돌을 방지한다. 8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한 안장은 쉬운 조작으로 부상과 사고를 막는다. 여기에 2중 잠금 장치까지 설치돼 있어 더욱 안전한 실내사이클이 가능하다.
정면손잡이 외에 하체 중심 운동을 위한 좌식손잡이를 설치할 수 있어 다양한 자세로 헬스자전거를 탈 수 있다. 다이얼 방식으로 강도를 조절하며 고강도 유산소 운동까지 즐길 수 있다. 이를 통해 운동 효과를 차츰 늘려갈 수 있어 체계적인 실내자전거 운동이 가능하다.
폴민바이크는 극 저소음 마그네틱 플라이 휠이 장착된 헬스자전거로 운동 시 페달까지 전달되는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320mm의 넓은 안장과 등받이, 빠른 수분 보충으로 운동에 집중할 수 있는 보틀케이지도 갖추고 있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바퀴가 있어 이동이 편리하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등받이까지 접어 둘 수 있어서 공간 활용이 뛰어나다”며 “LED 계기판 거치대로 다양한 운동 정보를 확인하고 감성 가득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과 깔끔한 컬러감도 폴민바이크가 인기를 끄는 이유”라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