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쇼미더머니10' 우승 래퍼에게 파크하얏트 서울 디플로매틱 스위트룸 한 달 살기가 제공된다. 이번 시즌 협찬사로 참여한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가 약속한 혜택이다.
지난 3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10 최종화에서는 결승 무대를 준비하는 톱(Top)4의 모습이 공개됐다.
톱4에 오른 신스, 조광일, 쿤타, 비오는 각 팀 프로듀서와 함께 서울의 강남 도심이 한눈에 보이는 최고급 블랙 숙소를 찾았다. 이곳에서 파이널 경연 순서를 정하고, 우승자에게 혜택으로 제공되는 스위트룸을 둘러보며 우승에 대한 전의를 불태웠다.
특히 코코 팀의 래퍼 신스는 프로듀서와 함께 스위트룸 룸서비스로 저녁식사를 즐겼으며, 같은 팀 조광일은 스위트룸에 작업실을 꾸려 파이널 경연곡의 가사작업을 함께했다.
이날 방송에는 파이널 무대 후 톱4 래퍼가 다 함께 호캉스 파티를 즐기자고 약속하는 장면이 담겨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끈끈한 친분을 과시했다.
톱4의 블랙 숙소 투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전에 없던 역대급 혜택이다”, “파이널 경연 앞두고 럭셔리 블랙 숙소에서 곡 작업이라니, 곡 퀄리티 기대된다”, “여기어때 블랙 숙소에서 즐기는 플렉스 라이프도 공개해줘” 등 다양한 반응을 남겼다.
김민경 기자 peac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