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대용 단백질쉐이크 전문 브랜드 ‘그리밀’은 오는 12월 31일까지 할인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한정판 보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리밀 단백질쉐이크 곡물맛, 단호박, 고구마맛 등 12가지 맛 1통을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출시된 트라이탄 보틀과 함께 구매 시 19% 할인된 금액에 구매가 가능하고, 2통 이상 복수 구매 시 최대 25%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은품인 보틀은 최대 4개까지 받아볼 수 있다.
그리밀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출시된 보틀 디자인 3종은 트라이탄 소재로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다회성으로 실용성 있게 사용 가능한 보틀”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11만원 이상 대량 구매 시 15% 추가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고 그리밀 스토어 ‘찜하기’를 눌러 2% 할인쿠폰과 스토어 ‘알림받기’ 설정 때 1% 할인쿠폰을 다운 받고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식약처(HACCP) 인증을 받은 한 끼 식사대용이 가능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단맛을 내는데 첨가되는 불필요한 합성 첨가물 대신 프락토올리고당, 스테비아 등의 천연 감미료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단맛과 당분을 최소화하고 탄수화물 섭취가 많고 단백질 섭취가 부족한 한국인 식습관을 고려해 개발됐다.
바질씨드, 햄프씨드, 치아씨드 씨앗 3종이 함유돼 기존 단백질파우더에서 부족했던 씹는 식감을 더해 고소한 맛과 먹는 재미가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식사 사이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혼합 후 1분 이내 섭취할 경우 일반 씨앗과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고 5분 이상 두고 섭취할 경우 불어난 씨앗과 걸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