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브랜드 평판지수 2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1+1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브랜드 평판 지수를 2년간 지속적으로 발표한 결과,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2년 연속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즉, 브랜드 평판 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지는 지표다.
몽디에스의 아기화장품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제품의 전 성분을 홈페이지 내에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을 사용해 자극을 최소화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몽디에스의 대표적인 제품은 아기로션, 신생아크림, 베이비바디워시, 유아샴푸, 베이비오일, 기저귀발진크림, 아기고보습크림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 아기세탁세제, 유아섬유유연제, 표백제, 임산부화장품, 여성용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몽디에스는 1+1이벤트와 함께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10만 원 이상 구입 시 유아핸드크림을 증정하며, 20만 원 이상 구입시 아기핸드크림과 아기립밤을 증정한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