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브로컴퍼니는 11월 대한민국 최대 규모 쇼핑 행사인 2021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배민쇼핑라이브 통합 상품권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올해 상반기 라이브 방송 중 최고인 실시간 시청자 20만 명을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엠브로컴퍼니는 배달의민족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곱떡치떡, 찜꽁찜닭, 치꼬뱅 통합 상품권 2만 원권을 20%할인된 1만6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과 더불어 ‘프랜차이즈 4000원 할인 쿠폰’을 포함해 최대 8000원 혜택을 제공했다. 또 배민쇼핑라이브에서 실시간 퀴즈 당첨자를 추첨을 통해 2만 원 통합 상품권을 증정하기도 했다.
‘국민 모두에게 힘이 되는 따뜻한 소비’를 전달하고자 시행되는 2021코세페는 산업통상자원부 후원 하에 여러 사회적, 친환경 기업이 참여해 내수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시행되는 민간주도 행사다.
임형재 엠브로컴퍼니 대표는 "상생과 가치를 통해 따뜻한 소비를 전달하는 2021코세페와 함께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본사 직원들이 의미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엠브로컴퍼니는 ‘찜꽁찜닭’, ‘곱떡치떡’, ‘치꼬뱅’, ‘더바른정국밥’, ‘낙곱새뇨리따’ 등 분야마다 전문성 있는 메뉴와 브랜드를 기획해 선보이고 있다. 배달-포장-홀(3way) 시스템으로써 상권과 입지에 따라 매출 상승에 가장 유리한 형태로 입점할 수 있는 ‘소자본 1인 배달창업’을 본격화했고, 한 매장에서 세 가지 브랜드를 동시 운영 가능한 자체 시스템을 구축해 차별화했다.
김민경 기자 peac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