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는 누적매출 1000억 달성을 기념해 전품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몽디에스는 베이비마사지를 좀 더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베이비마사지오일 1+1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엄마의 따뜻한 손길의 베이비마사지는 아기의 정서적인 안정과 피부 건강, 성장발달 등을 함께 관리해줄 수 있는 방법이다. 베이비마사지는 기저귀를 갈아줄 때나 목욕 후, 잠자기 전에 해주는 것이 좋고, 신체부위를 부드럽게 자극해주는 것이 좋다.
해당 브랜드는 EWG그린등급 성분, 피부 저자극 테스트, 논란성분 무첨가 테스트, 독일 더마테스트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몽디에스 베이비오일은 석유계 합성오일이 아닌, 자연 유래 99%로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해당 제품은 민감한 아기 피부에 건강한 보습막을 형성하고 편안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또한 “아기오일은 저온에서 추출하여 원료의 성분 파괴 및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는 냉압착 시스템을 적용했다”며 “피부에 유익한 메도우폼씨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몽디에스는 유아오일 외에도 누적매출 1000억 달성을 기념하여 전품목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베이비로션, 신생아샴푸, 베이비바디워시, 키즈샴푸, 아기세탁세제, 아기젖병세제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