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사이언스 이너뷰티 신제품 '스킨마스터' / 사진=에이치엘사이언스
에이치엘사이언스(대표 이해연)는 한국, 미국, 일본, 유럽에 이어 최근 중국까지 특허 등록을 마친 이너뷰티 신기술이 적용된 신제품 ‘스킨마스터’를 출시하고, 출시 기념으로 1만 명에게 ‘스킨마스터’를 무료증정하는 고객체험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스킨마스터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다음달 15일까지 자사몰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무료증정 등 다양하고 풍성한 고객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에이치엘사이언스 공식몰 회원가입 후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에이치엘사이언스 관계자는 “스킨마스터의 주원료인 기능성 석류 농축분말은 식약처 개별인정형 이너뷰티 원료로, 국제 유명학술지 등에 5편의 논문이 등재됐으며, 세계적인 권위의 몽드셀렉션 2021 금상을 수상했다”며 “스킨마스터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국내는 물론 유럽 이너뷰티 시장에도 진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치엘사이언스는 지난 8~13일 열린 독일 프랑푸르트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와 지난달 스위스 최대 백화점 마노(Manor)에서 1주일간 진행된 스킨마스터의 제품 쇼케이스 행사에서 현지 바이어들과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