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야 라이브방송에서 후 천기단 화현세트가 소개되고 있다. /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올해 알리바바와 틱톡(도우인) 중심으로 진행한 광군제 행사에서 럭셔리 화장품 후, 숨, 오휘, CNP, 빌리프 브랜드가 전년(2600억 원) 대비 42% 성장한 약 37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후의 알리바바, 틱톡 채널 총 매출은 3294억 원으로, 전년 대비 61% 성장했다.
알리바바에서 후 브랜드는 에스티로더, 랑콤에 이어 럭셔리 브랜드 3위에 등극했다. 이어 4위는 시세이도, 5위는 라메르, 6위는 헬레나 루빈스타인, 7위는 SK-Ⅱ, 8위는 키엘이 차지했다.
특히 후 천기단 화현세트는 88만 세트가 팔려 알리바바 전체 카테고리 단일제품(SKU) 중 애플에 이어 2위를 차지했고, 뷰티 카테고리 전체 SKU 중 1위로 마무리됐다.
후 천기단 화현세트는 틱톡 채널에서 30만 세트가 판매됐다. 틱톡 전체 판매 제품 중 1위를 기록하면서 뷰티 카테고리 1위 플래그숍으로 등극했다.
김민경 기자 peace@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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