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딩스테이(대표 이강민)는 ‘온오프세미나’가 원스톱(One-Stop) 시스템으로 행사 운영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현재까지 누적 행사 인원 36만명을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온오프세미나는 기업, 기관, 단체 등에서 주관하는 행사를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하는 서비스다.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회의, 세미나가 많아지면서 여러 업체들이 신규로 진입하는 등 업계 규모가 확대되고 있다. 이 가운데 온오프세미나는 타사에서 운영하지 못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관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행사 기획, 운영, 관리까지 책임지는 원스톱의 시스템과 행사 유형이나 규모에 맞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합리적인 견적도 온오프세미나의 인기 요인 중 하나다. 연회장, 스튜디오. 5성급을 포함한 750개 호텔을 온라인 입찰을 통해 대관할 수 있어, 타사 대비 저렴하게 행사 장소를 예약할 수 있다. 또한 행사의 정보를 기입하면 예상 소요 비용을 확인할 수 있는 무료 견적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온오프세미나 관계자는 "수많은 경험과 뛰어난 기술력을 가진 전문가들이 행사에 필요한 모든 것을 통합 대행해주기 때문에, 보다 원활한 행사 운영이 가능하다”며 “그렇기 때문에 한번 의뢰를 했던 기업들 대부분이 다시 요청하시는 편이다. 만약 중요한 행사나 전문적인 세미나 운영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온오프세미나는 대기업, 공공기관, 유명 시민단체 등 소규모 행사부터 초대형 세미나까지 진행해왔으며, 지금까지 약 36만 명의 행사 인원을 경험하며 업계를 이끌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