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만에 새롭게 단장한 포스코건설 홈페이지 / 사진=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은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4일 밝혔다.
고객이 사용하는 디바이스에 특화된 화면구성은 물론, 전체적으로 영상과 이미지 비중을 대폭 늘려 하나의 웹 매거진 형태의 홈페이지를 만들었다.
우선 홈페이지 첫화면은 기업시민 경영이념 슬로건인 `Build Value Together`와 함께 `포스코건설의 오늘과 내일`이라는 주제로 포스코건설의 더샵 브랜드, 안전, 주요실적 등 내용을 담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스페셜 스토리(Special Story)'는 포스코건설이 국내 건설업계에서 최초로 개발한 기업 브랜딩 특화 메뉴다. 현재는 다양한 영상과 이미지를 활용해 매거진 형태로 쉽고 재미있게 표현한 ▲기업시민 ▲스마트 컨스트럭션 ▲탄소중립 경영 ▲더샵 ▲도시정비 ▲기업문화 등 6개 주요 테마를 쉽고 친근하게 전달하고 있으며, 이 테마들은 주기적으로 교체할 계획이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는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의 경영이념에 걸맞게 포스코건설의 다양한 ESG 경영활동들에 대해 중장기적 목표와 구체적인 활동사례를 소개해 지속가능한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충실히 보여주고 있다.
이와 함께 '뉴스룸'을 신설해 보도자료뿐만 아니라 언론에 비친 포스코건설의 모습과 SNS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의 대표 콘텐츠를 한 공간에 담았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오는 15일까지 '홈페이지 새단장 오픈 기념' 바이럴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스코건설 홈페이지 고객센터의 '콘텐츠 문의' 게시판에 홈페이지에 대한 느낌을 자유롭게 남기거나 포스코건설 인스타그램 채널의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긴 응모자 중 100명의 당첨자를 17일 선발해 케잌과 커피 모바일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