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와인이 콩스가르드 샤도네이 2018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사진=렛츠와인
와인&라이프스타일 이커머스 플랫폼 ‘렛츠와인(let’s wine)’은 콩스가르드(Kongsgaard) 와인 4종 단독 입점을 맞아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콩스가르드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나파 밸리(Napa Valley)에 위치한 와이너리다. 높은 품질과 개성 넘치는 풍미를 가진 와인을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자연에서 얻은 과실의 풍미를 오랜 시간 숙성하는 방식을 고수한다. 유명 와인 평론가로부터 ‘지구상에서 가장 흥미롭고 내추럴한 와인’이라는 찬사를 받은 바 있다.
렛츠와인에 입점된 와인은 ‘샤도네이 2018’, ‘킹스 팜 레드 블렌드 2017’, ‘카르베네 쇼비뇽 2018’, ‘시라 2018’ 등 4종이다. 렛츠와인에서만 단품 또는 묶음 상품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당일 오전 10시까지 주문하면 가까운 페어링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다.
사과의 프루티함과 짜릿한 산미,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화이트 와인인 ‘샤도네이 2018’ 제품의 경우 28일 오전 10시까지 타임딜 한정으로 할인 판매한다. 12병까지 구입 병수에 따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렛츠와인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와인을 즐기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품종이나 독특한 브랜드 스토리를 가진 와인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오직 렛츠와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소장가치 높은 와인 컬렉션을 선보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