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은 패밀리레스토랑 빕스(VIPS)가 배민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은 패밀리레스토랑 빕스(VIPS)가 배민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빕스는 오는 23일 오후 5시 배달의민족 앱 내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빕스 2만 원 상품권을 25% 할인된 금액(1만5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권은 배달의민족 앱에서 사용 가능하며 빕스 얌 딜리버리 전 메뉴에 적용할 수 있다. 방송 시작 전 오후 12시부터 선착순 5000매를 한정 판매한다.
방송을 통해 시그니처 폭립부터 랍스타, 스테이크를 활용한 프리미엄 신메뉴까지 다양한 추천 메뉴와 빕스만의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빕스는 FSC 친환경 인증을 받은 종이 포장재, 자연에서 쉽게 분해되는 식물성 친환경 잉크, 재사용이 가능한 다회용 가방 등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패키지를 통해 배달 서비스 수준을 끌어올렸다.
배민쇼핑라이브 실시간 시청자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방송 중 상품권 구매 인증 댓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CJ푸드빌 외식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CJ 외식 기프트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한다. 100명에게는 배민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3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김민경 기자 peac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