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뮤니티플러스 ‘키즈오키’, 2021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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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식품 브랜드 키즈오키는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건강식품(어린이 영양제)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이뮤니티플러스의 키즈오키는 동종업계 전문가 그룹이 출시한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 ‘우리아이를 위한 진정한 프리미엄 키즈브랜드’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키즈오키에 들어가는 모든 홍삼제품은 충북농협에서 직접 관리하는 6년근 홍삼만을 사용하고 있다. 더진한꿀배도라지청에 들어가는 배는 유기농 농가에서 자란 배와 국내산 약재를 사용한다.

김민재 이뮤니티플러스 대표는 “우리아이, 우리가족이 건강할 수 있도록, 다양한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이뮤니티플러스가 되겠다”고 밝혔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