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즈핏 T-Rex Pro / 사진=어메이즈핏
글로벌 스마트 웨어러블 기업 제프 헬스의 스마트워치 전문 브랜드 어메이즈핏(AMAZFIT)은 G마켓이 주관하는 ‘2021 한가위 빅세일’ 할인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어메이즈핏은 지난 1일 시작해 오는 14일까지 G마켓에서 진행되는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에서 자사 인기 스마트워치 3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할인 대상 품목인 어메이즈핏 T-Rex Pro, 어메이즈핏 GTR 2e와 어메이즈핏 GTS 2 mini는 스마트폰과 연동 시 전화, 문자 등 알람을 손목에서 실시간으로 받아보고 건강 관련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스마트워치다.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차별화된 성능과 디자인 선택이 가능하다. 강인하고 와일드한 무드의 어메이즈핏 T-Rex Pro는 고성능 GPS, 4개의 글로벌 위성 내비게이션 시스템 등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성능을 자랑한다.
어메이즈핏 GTR 2e는 90가지 이상의 스포츠 모드와 1회 충전으로 최대 24일간 사용이 가능한 고용량의 배터리 성능을, 어메이즈핏 GTS 2 mini는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도 높은 기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어메이즈핏 GTS 2 mini / 사진=어메이즈핏
어메이즈핏 T-Rex Pro는 미국 국방부의 밀리터리 스탠다드 인증을 받아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스마트워치다. 메탈 느낌의 스프레이 공정으로 강인한 디자인에 실리콘 스트랩과 TPU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적용으로 끈적임 없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어메이즈핏 GTR 2e는 얇고 가벼운 원형 베젤리스 디자인에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 기능을 적용했다. 471mAh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으로 24일, 기본 워치 모드에서는 최대 45일간 사용이 가능하다.
어메이즈핏 GTS 2 mini는 무게 19.5g, 두께 8.95mm의 초경량·초박형으로 보더리스 디자인에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 기능을 적용했다. 220mAh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으로 14일, 기본 워치 모드에서는 최대 21일간 사용할 수 있다.
어메이즈핏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대표 스마트워치 3종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어메이즈핏 스마트워치와 함께 더욱 스마트하고 건강한 일상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