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버즈2’ 제공하는 ‘갤럭시 버즈팩’ 출시

5G 프리미어 플러스 이상 요금제 이용 시 부가 서비스로 ‘갤럭시 버즈팩’ 선택 가능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LG유플러스는 5G 무제한 요금제 이용고객에게 삼성전자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를 부가 서비스 혜택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 상품 ‘갤럭시 버즈팩’을 출시한다. 사진은 LG유플러스 모델이 갤럭시 버즈2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5G 무제한 요금제 이용 고객에게 삼성전자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를 부가 서비스 혜택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 상품 ‘갤럭시 버즈팩’을 2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버즈팩은 사용 중인 스마트폰 제조사와 관계없이 월정액 10만5000원(부가세 포함) ‘5G 프리미어 플러스’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은 누구나 ‘카테고리 팩’ 부가 서비스로 갤럭시 버즈2(판매가 14만9000원)를 선택할 수 있는 프로모션 패키지 상품이다.

프로모션 대상은 ‘5G 프리미어 플러스’, ‘5G 프리미어 슈퍼(월 11만5000원)’, ‘5G 시그니처(월 13만 원)’ 무제한 5G 데이터 요금제 3종 이용고객으로, 해당 요금제 이용 고객은 갤럭시 버즈팩을 포함해 기존의 넷플릭스팩, 유튜브 프리미엄팩 등 7가지 프리미엄 팩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가 지난 24일부터 27일까지 ‘갤럭시 Z 폴드3’·‘갤럭시 Z 플립3’의 사전 개통 내용을 분석한 결과, 갤럭시 Z플립3를 선택한 고객이 65%로 나타났다. 연령대는 30대가 32%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으며, 40대와 20대가 뒤를 이었다. Z 폴드3의 경우 Z 플립3 대비 40~50대 비중이 높았다.

Z 플립3는 여성이 55%로 절반 이상의 판매 비중을 보였으며, Z 폴드3 구매 고객은 남성이 75%로 압도적으로 높았다. 남성 비중이 70% 이상이었던 전작인 Z 폴드2와 유사한 수치를 보였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