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수려한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안티에이징 제품 진생 에센스에이디(AD)에 한국 가을 풍경의 아름다운 정취를 표현한 ‘가을 화조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진생 에센스에이디 가을 화조도 에디션’은 지난 봄 선보인 봄날 화조도 에디션에 이은 두 번째 에디션이다.
한국적 아름다움과 정서가 깃든 민화 화조도에는 화려한 색채의 꽃과 새가 어우러져 건강과 복을 기원하는 의미가 담겨있다. 이번에 선보인 가을 화조도 에디션은 단풍, 국화 등 가을만의 특별한 아름다움과 풍요로운 계절의 정취를 디자인에 표현해 행복과 고귀한 아름다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수려한의 대표제품 진생 에센스에이디는 강력한 토털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아침 8시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컨디션을 저녁 8시까지 촉촉하고 탄탄하게 지켜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진생 에센스의 용량을 두배로 증량하고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해주는 ‘진생 크림’과 ‘진생 시그니처 앰플’을 힘께 구성해 풍성함을 더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