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은 G마켓·옥션에서 ‘최신 프리미엄폰 꿀조합 유심 기획전’을 개시, 이달 말까지 ‘갤폴드3·갤플립3’ 자급제 구입고객에게 최적의 유심조합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 입맛대로 고를 수 있는 ‘자급제+유심’ 꿀조합을 선보인다. ‘삼성 최신 5G 폴더블폰 2종(갤럭시Z폴드3·갤럭시Z플립3)’과 ‘헬로모바일 인기 LTE 유심 6종’과의 조합을 기본으로 구성했다.
고객은 모바일 소비패턴에 맞게 ▲스테디셀러 완전 무제한 유심 1종 ▲초과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안심 유심 3종 ▲초저가 실속 유심 2종 중 선택 가능하며, 요금제에 따라 최대 150GB 추가 프로모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특히 5G 프리미엄폰을 쓰면서 통신비 부담도 최소화하려는 합리적인 MZ 소비자들이 주목할 만하다. 고가의 5G 요금제에 의무 가입할 필요 없이 본인에게 맞는 중저가 LTE 요금제를 선택해 약정 부담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가령 헬로모바일 무제한 요금제인 ‘The 착한 데이터 유심 11GB(월 3만3000원)’ 가입 시 이통사 5G 무제한 요금제(110GB 제공)보다 매 월 53% 저렴한 기본료로 총 161GB 데이터를 마음껏 쓸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