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는 매출 9007억 원, 영업이익 301억 원의 2분기 경영실적(K-IFRS 기준)을 29일 발표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5.1%, 영업이익은 127.9%가 증가했다.
LX하우시스는 2분기 실적과 관련해 "고단열 창호, 기능성 시트 바닥재, 엔지니어드 스톤 등 프리미엄 건축자재의 판매 증대, 자동차소재부품 및 산업용필름의 판매 소폭 증대 등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어 "3분기에는 키친·바스 신제품의 본격 판매와 LX지인 인테리어의 B2C 유통채널 확대를 통해 토털 인테리어 사업을 가속화하고, PF단열재 등 고부가 건축자재 공급 확대 등을 지속 추진해 수익성 확보를 기반으로 한 성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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