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쇼미더트렌드’ 새단장…웹매거진부터 팬미팅까지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GS홈쇼핑의 ‘쇼미더트렌드’ / 사진=GS홈쇼핑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홈쇼핑은 간판 프로그램 ‘쇼미더트렌드’(이하 쇼미)를 대대적으로 새단장했다고 22일 밝혔다.

쇼미는 최근 라이브커머스가 급성장함에도 불구하고 TV홈쇼핑 본토를 지키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쇼미는 15년차 패션 전문 프로그램답게 패션 매거진 ‘월간쇼미’를 매달 발행하기로 했다. 7월 창간호 ‘서울, 썸머’에서는 시청자들의 일상 속 버킷 리스트를 서울 ‘인싸’ 김새롬이 여름 나들이를 통해 대신 보여주고자 했다. 

월간 쇼미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부터 시작하는 쇼미 생방송에서 함께 즐길 수 있다. GS홈쇼핑 모바일 내 ‘쇼미 카페’에서는 매거진 형태의 화보도 볼 수 있다. 또 쇼핑과 예능을 결합한 ‘쇼퍼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 생방송 중 ‘쇼퀴즈?!’란 코너를 진행하고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