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자일리톨X방탄소년단 신규 광고 /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는 자일리톨 껌이 방탄소년단과 손잡고 신규 광고 캠페인 ‘스마일 투 스마일(SMILE TO SMILE) 프로젝트’를 전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자일리톨X방탄소년단’ 광고는 본편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광고 조회수만 160만 회에 육박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아 왔다. 본편에는 방탄소년단 멤버 7명 전원이 등장, 다양한 상황 속에서 자일리톨 껌을 씹고 웃음 지으며 ‘스마일(Smile)’이라는 핵심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미소를 잃지 말고 온 세상에 웃음을 전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롯데제과는 이번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 전개를 기념해 방탄소년단 멤버가 인쇄된 특별 기획 제품을 제작, 판매한다. 제품은 20일부터 롯데제과 공식온라인 쇼핑몰인 롯데스위트몰과 쿠팡,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지마켓, 카카오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또한 롯데제과는 방탄소년단 멤버가 인쇄된 5만 개의 L홀더 판촉물 2종도 제작해 제품을 구입하는 이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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