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미스터피자와 손잡고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달 13일까지 한 달간 미스터피자에서 피자를 주문한 후 빗썸에 신규 가입 시, 1만 원 상당의 빗썸캐시와 미스터피자 1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미주문 고객도 미스터피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빗썸에 신규 가입하면 5000원 상당의 빗썸 캐시와 미스터피자 1만 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빗썸은 '6월 첫 거래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빗썸에 최초 신규가입 후 외부에서 빗썸으로 5만 원 이상의 가상자산을 입금하면 4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급한다. 이후 거래 규모가 100만 원 이상인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에어드롭한다. 또 6월 한달간 1억 원 이상 거래하면 수수료 페이백 5만 원도 지급한다.
아울러 농협계좌를 보유하고 있으나 빗썸에 회원가입하지 않은 성인이 계좌를 등록하면 1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추가로 지급한다. 농협계좌가 없는 고객은 'NH스마트뱅킹' 또는 '올원뱅크'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손쉽게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
'6월 첫 거래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빗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