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가 밀키스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밀키스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라이브방송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오는 4일 저녁 8시부터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라이브11’에서 ‘뚜(레쥬르)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라방 판매왕’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김재우가 특별 출연해 뚜레쥬르X밀키스 제품을 소개한다. 수십 년간 사랑 받은 장수브랜드이자, 최근 MZ세대들에게까지 인기를 끌고 있는 두 브랜드의 매력을 더욱 생생하게 보여주기 위해 이번 라방을 기획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뚜레쥬르는 이날 방송을 통해 출시와 동시에 화려한 비주얼과 이색적인 맛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뚜레쥬르X밀키스’ 제품을 실시간으로 고객들에게 재치있게 소개하고 먹방을 펼칠 예정이다. 부드러운 밀키스 크림와 청량한 밀키스 쥬레(젤리 형태의 잼)를 넣은 ‘사랑해요 밀키스 케이크’, 작년 여름 ‘올 때 메로나’의 인기를 이을 ‘밀키스 아이스박스’, 밀키스 글레이즈를 더한 밀키스 맛 빵 ‘사랑해요 밀키스 빵’, ‘밀키스 퐁당 크림빵 등이다.
뚜라이브 시청 고객을 위해 풍성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방송 중 11번가 전용 뚜레쥬르 밀키스 제품 교환권 2만6000원 권을 25%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라이브 중 방송 하단에 노출되는 상품을 클릭하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댓글로 구매 인증한 고객 대상 2만6000원 상당 11번가 전용 뚜레쥬르 케이크 교환권(10명), 뚜레쥬르 전용 모바일 제품 교환권 5000원 권(2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방송은 11번가 메인화면에서 라이브방송 아이콘을 클릭하면 접속할 수 있으며, 관련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뚜레쥬르X밀키스 제품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뚜레쥬르X밀키스 제품 구매 후 손하트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뚜레쥬르 #밀키스 #사랑해요)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5성급 호텔 숙박권(1명), 호텔 2인 식사권(2명), 뚜레쥬르 제품 교환권 3만 원권(10명), 제품 교환권 5000원 권(3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21일이며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