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톡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했다 / 사진=퀴즈톡
모바일 퀴즈 플랫폼 퀴즈톡은 지난 20일, 약 1시간 동안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쇼핑 라이브는 보컬 그룹 '라오니엘'의 리더 전현규가 쇼호스트를 맡아 진행됐으며, '프랜드리 kf94 마스크'를 30매 4500원, 장당 150원의 특가 가격에 선보였다. 라이브 방송 중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 퀴즈톡은 정식 출시 20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60만 건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일반적으로 보상이 없는 퀴즈 앱과는 다르게 유저들이 문제를 풀어 꾸준하게 리워드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누구나 퀴즈 크리에이터가 되어 퀴즈를 출제할 수 있다는 차별점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퀴즈톡은 회원들에게 보답하고자 자체 쇼핑몰 '큐몽가게'를 리뉴얼, 퀴즈톡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최대 50%까지 상품을 할인받아 구입할 수 있는 등의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쇼핑 라이브를 통해 특가로 판매한 ‘프랜드리 kf94 마스크’ 또한 큐몽가게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퀴즈톡 관계자는 "처음으로 진행된 큐몽가게 네이버 쇼핑 라이브가 잘 마무리돼 기쁘고 앞으로 매주 진행될 라이브 방송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욱 유익하고 재미있는 퀴즈와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 제공을 통해 더욱 성장하는 퀴즈톡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