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네오 라이프(Neo LIFE)’ 영상을 통해 네오 QLED 8K와 함께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했다. /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네오(Neo) QLED 8K’를 통해 소비자들의 일상을 더 풍요롭게 만들어 준다는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영상 ‘네오 라이프(Neo LIFE)’를 지난 1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 영상에는 배우 이시영, 류준열 씨가 참여했다.
네오 QLED 8K는 글로벌 TV 시장에서 15년 연속 1등을 지켜온 삼성전자의 최신 기술과 소비자에 대한 이해가 집약된 제품이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