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광고의 유튜브 조회수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 사진=코웨이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는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한 정수기·매트리스 신규 광고의 유튜브 조회가 업로드 17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코웨이가 최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한 영상은 글로벌 브랜드 광고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아이콘 정수기 공간·소음편, 아이콘 정수기 관리·편리편, 슬립케어 매트리스 광고로, 총 11편이다. 이들 영상은 유튜브 업로드 17일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으며 2만50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광고 영상들은 광고모델 방탄소년단의 일상 속 에피소드로 꾸민 광고 콘셉트로 구성됐다. 특히 아이콘 정수기 광고는 방탄소년단 멤버들 간의 호흡으로 혁신적인 제품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방탄소년단 광고 영상은 지난 9일 개설한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슬립케어 매트리스 스토리’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후 코웨이는 광고 촬영장 에피소드 영상 등을 SNS 채널을 통해 추가로 업로드 할 예정이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