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지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창립 33주년을 기념하며 온라인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삼삼제이’ 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패밀리 세일에서는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로만손 시계’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80% 세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작년 한 해 큰 인기를 얻은 리본 모티브의 ‘제이리본’, 로맨틱한 꽃망울을 모던하게 형상화한 ‘플로렛’,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티아라 모티브의 ‘조엘’까지 다양한 주얼리 컬렉션이 준비됐다. 실버925 소재부터 14K골드 제품까지 소재별로 폭넓게 준비돼 취향 및 선호 가격대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패밀리 세일에는 프로모션 혜택도 풍성하게 제공된다. 패밀리 세일 기간 동안 공식몰 회원가입을 하면 최대 1만2000원 적립금 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패밀리 세일 상품 구매 시 선착순 200명에게 ‘주얼 텐션 케어 립밤’을 증정한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그동안 제이에스티나를 변함없이 사랑해준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인기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옷이 가벼워지는 봄을 맞아 평소 관심 있었던 제이에스티나의 유니크한 주얼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하는 기회로 활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이에스티나 ‘삼삼제이’ 패밀리 세일은 오는 4월 14일부터 4월 18일까지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