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의 ‘딸기 듬뿍 시리즈’ /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은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제철 딸기를 넣은 ‘딸기 듬뿍 시리즈’가 눈길을 끌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올봄 한정 판매하는 딸기 듬뿍 시리즈는 ‘마담 얼그레이 크림번’, ‘몽블랑의 정석’ 등 지난해 큰 사랑을 받은 뚜레쥬르 히트 제품과 올해 첫 제품으로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우유 브레드 등에 제철 딸기를 더해 화려한 비주얼과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딸기 듬뿍 우유 브레드'는 폭신폭신한 우유 브레드에 달콤한 연유 생크림과 딸기를 듬뿍 더한 제품이다. ‘딸기 듬뿍 얼그레이 크림번’은 2020년 히트 제품 마담 얼그레이 크림번에 딸기를 풍성하게 올려 이색적인 맛이 특징이다. ‘딸기 연유 생크림 몽블랑’은 결이 살아 있는 촉촉한 몽블랑에 연유 생크림과 상큼한 딸기가 조화를 이룬다. 이 외에도 ‘딸기 생크림 소보로’, ‘딸기 생크림 크라상’ 등 베스트셀러를 생크림과 딸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상큼함을 채워줄 시즌 한정 딸기 음료도 인기다. '딸기 라떼'는 새콤달콤한 딸기 과육 베이스에 고소한 우유를 더해 누구나 좋아할 맛의 음료다. 진한 우유맛 쉐이크에 달콤한 딸기 다이스가 톡톡 씹히는 '사르르 딸기 쉐이크'는 부드럽고 시원하게 즐기기에 제격이다. 은은한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티에 달콤한 딸기를 더해 시원하게 즐기는 '딸기 블랙티'도 만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SNS나 개인방송 등에 뚜레쥬르 딸기 시리즈가 인기 디저트 아이템으로 언급되면서 고객 반응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따뜻한 봄 뚜레쥬르 딸기 듬뿍 시리즈로 나른한 봄에 활기를 더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