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이 FC서울과 2021시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 사진=랭킹닭컴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은 프로축구단 FC서울과 오는 10월까지 2021 시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랭킹닭컴은 이번 시즌동안 F&B 특화 좌석을 운영할 예정이다. 랭킹닭컴이 이번에 운영하는 F&B 특화 좌석 ‘랭킹닭컴 아레나’는 사전 예약을 통해 FC서울 홈경기장을 방문하는 관중들이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좌석으로 FC서울 홈 경기장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실내공간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프리미엄 좌석이다. 해당 좌석을 구매한 관중들은 랭킹닭컴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닭가슴살 탕수육, 한끼브리또, 닭다리살 바비큐 등을 이용한 메뉴와 맥주,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취식불가 시 랭킹닭컴 건강 간식 세트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경기장을 방문한 관중들에게 축구 관람과 함께 맛있는 음식까지 제공해 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며 “2021시즌 동안 랭킹닭컴 아레나에서 맛있고 건강한 메뉴들을 제공하며 관중들이 즐거운 관람을 하고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랭킹닭컴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하며 랭킹닭컴 SNS 채널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