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독립 브랜드 피즈(Phiz)/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즈(Phiz)’는 유쾌한 감성을 담은 2021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LF 대표 브랜드 헤지스의 온라인 기반 영(Young) 라인으로 2017년 출발한 피즈는 MZ세대로부터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 이에 힘입어 지난해 하반기 독립 브랜드로 출범했다. ‘얼굴’, ‘표정’이라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명 피즈는 위트 있는 로고와 서브 컬쳐를 바탕으로 연령과 성별에 상관없이 유쾌한 감성을 담은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피즈는 이번 봄·여름 시즌 첫 번째 컬렉션의 테마를 숨겨져 있는 ‘너의 표정(YOU PHIZ?!)’으로 정하고 귀여운 표정의 강아지 모티브 로고와 센스 있는 일러스트를 디자인 요소로 적극 활용했다. 일상 속 편안한 데일리룩으로 입을 수 있는 스웻셔츠 및 트레이닝 팬츠부터 버킷햇까지 젊은 고객층의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주력 제품으로는 키치한 로고를 포인트로 개성을 강조한 맨투맨, 그래픽을 중심으로 재치 있는 메시지를 담아낸 그래픽 티셔츠 등이다. MZ세대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유쾌한 감성과 독특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특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시즌 피즈는 독립 브랜드로 본격적인 전개를 시작하면서 새로운 컬렉션 ‘어나더피즈(ANOTHER PHIZ)’를 선보인다. ‘큰 소리로 웃다’라는 의미의 ‘LAUGH OUT LOUD’를 슬로건으로 평범한 일상 속에 웃음을 더하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톡톡 튀는 색감과 레터링 프린팅 요소가 돋보이는 티셔츠가 주요 아이템으로 위트 요소가 담긴 것이 특징이다.
한편, 피즈는 2021 봄·여름 시즌 신제품 및 어나더피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오는 2월 28일까지 10% 할인 혜택 및 추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F몰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