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혁신도시 ‘이노시티애시앙’ 투시도 / 사진=부영주택
부영주택은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동 1번지에 광주전남혁신도시 B1블럭 ‘이노시티 애시앙’을 이 달부터 5% 할인분양한다고 19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13~20층 23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A‧B‧C) 단일평형, 총 1478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다.
해당 단지는 할인 혜택 외에도 전 세대 4베이 혁신 설계와 전실 시스템 에어컨(거실, 안방 포함 총 5대), 발코니 확장을 무상 제공한다.
회사 측은 금융혜택과 더불어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에 나서는 만큼 우수한 동‧호수 위주로 계약이 순조롭게 이뤄지고 있다고 밝혔다.
또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금융부담을 줄였다. 단지는 일조권과 통풍을 고려해 남향 위주로 설계했으며,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해 프라이버시 보장이 가능하다.
세대 내에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도입된다. 스마트폰 앱 등을 통해 방문객 확인과 가스, 거실조명, 난방기기 조절이 가능하고, 원패스 카드를 이용해 공동현관, 엘리베이터 콜, 주차위치 안내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단지 곳곳에 고화질 CCTV가 설치되며, 주차장에는 주차유도 관제시스템이 조성된다.
조경도 특화했다. 석가산, 생태연못 등 7가지 테마의 특화 정원을 조성하고 주민 참여형 텃밭정원, 어린이 물놀이터가 조성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다목적실, 독서실, 취미교실 등이 들어선다. 모델하우스는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로 696에 위치해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