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케어비, 새해 맞아 ‘케어비맞춤해’ 이벤트 진행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케어비의 ‘케어비맞춤해’ 이벤트 /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은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가 새해를 맞아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드리는 ‘케어비맞춤해’ 이벤트를 케어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케어비는 구독경제 열풍 트렌드와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의 영유아 식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작년 3월 새롭게 출범한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다.
 
케어비는 새해를 맞아 누구나 참여 가능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어비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 댓글란에 ‘케어비에게 하고 싶은 말’을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기존 케어비 고객은 케어비 서비스 이용 간 불편했거나 개선을 원하는 점을, 신규 고객은 기대평 등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 얼굴이 새겨진 ‘커스텀 달력 포스터’, 다양한 아기 먹거리로 구성된 ‘아이꼬야 축하 박스’, 케어비 몰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케어비 공식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의견을 모아서 더 좋은 케어비가 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님들과 소통하면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속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