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쿡킷의 홈파티 신메뉴 4종 /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프리미엄 밀키트 ‘쿡킷(COOKIT)’의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연말 홈파티 테마의 ‘스파이시 보일링랍스터&쉬림프’, ‘단호박크림파스타’, ‘수비드 닭가슴살스테이크와 크림리조또’, ‘양갈비스테이크’ 등 4종이다. 단체 모임보다는 가족, 연인과 오붓한 홈파티를 계획하는 소비자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간편한 조리로도 쉽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들로 준비했다.
스파이시 보일링랍스터&쉬림프는 각종 해물과 옥수수, 소시지, 채소 등을 매콤한 양념에 찐 미국 남부식 해산물 요리다. 큼지막한 랍스터가 들어 있어 화려한 연말 저녁 식사로 손색이 없다. 단호박크림파스타는 우유로 고소한 맛을 낸 크림소스에 단호박을 직접 으깨 재료 고유의 맛을 살렸다. 노란 단호박크림소스에 푸실리, 파프리카, 브로콜리 등 채소가 더해져 다채로운 색감이 홈파티 분위기를 돋운다.
수비드 닭가슴살스테이크와 크림리조또는 저온에서 천천히 익혀 부드럽고 촉촉한 닭가슴살스테이크에 시금치를 넣어 더욱 고소한 크림리조또를 곁들였다. 양갈비스테이크는 고소하고 풍미 좋은 양갈비에 진한 스테이크 소스를 더해 전문점 수준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함께 들어있는 매시드 포테이토와 구운 야채 등을 플레이팅하면 한층 더 먹음직스러운 요리로 꾸밀 수 있다.
연말 홈파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쿡킷’ 홈페이지에서 오는 13일까지 고급 식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4만 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하는 소비자 전원에게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이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선택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오는 22일까지 5%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