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20대를 위한 헤이 영(Hey Young) 플랫폼 새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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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이 새단장한 헤이 영(Hey Young) 플랫폼 /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20대를 위한 헤이 영(Hey Young) 플랫폼을 새단장한다고 3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헤이 영(Hey Young) 플랫폼에 특화 서비스인 모바일 쿠폰마켓과 헤이영 포스팅을 탑재하고 메인화면에 나만의 맞춤형 서비스를 구성했다. 또한 앱 이용 편의성을 고려해 롤링방식의 맞춤메뉴로 개편했다.

모바일 쿠폰 마켓은 최근 급증한 중고 트렌드에 맞춰 20대 고객의 모바일 쿠폰 거래 시장을 도입한 서비스이다. 안전하고 빠른 쿠폰 거래를 경험할 수 있으며, 쏠 페이(SOL Pay) 이용 시 추가적으로 2%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헤이영 포스팅은 MZ세대의 관심이 뜨거운 재테크 정보를 담아 맞춤형 금융 컨텐츠를 연재한다. 해외주식부터 청년 주거안정을 위한 전월세 비교 포스팅 등 대학생 및 사회초년생을 위한 금융정보를 공감형으로 풀어낸다.

한편, '헤이 영(Hey Young) 메리 머니박스 이벤트'를 통해 12월 24일까지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이 선착순으로 8만 잔 제공된다. 이벤트를 통해 20대 고객 전용 상품인 '헤이 영(Hey Young) 머니박스' 첫 가입 시 최대 4잔의 스타벅스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 애플워치, 에어팟을 증정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난 6월 헤이 영(Hey Young) 브랜드 출시 이후 20대만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민해왔다"며, "앞으로도 20대 고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하고 자연스럽고 친숙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 플랫폼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