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가 생생빵상회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대표 민명기)는 냉동빵 브랜드 ‘생생빵상회’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제품은 ‘핫도그 파이’와 ‘쫀득 크림 치즈볼’, ‘쫀득 호박 단팥볼’이다.
생생빵상회 핫도그 파이는 돈육 함량이 높은 소시지를 파이로 감싸 식감이 톡특하다. 쫀득 크림 치즈볼은 체다치즈 반죽의 생지 형태를 굽는 방식으로 만들어 담백하면서 바삭하다. 쫀득 호박 단팥볼은 타피오카 전분과 호박 분말을 사용했고, 반죽 속에 단팥이 들어가 있다.
이들 신제품은 해동과정 없이 에어프라이어, 광파오븐 등에 10~15분 동안 조리하면 된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온라인몰 옥션에서 생생빵상회 기획전을 전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홈베이킹 트렌드가 확대되는 추세에 있어 생생빵상회의 인기가 더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