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올데이브랜드 이벤트 포스터 /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은 11월 10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프리미엄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파격 혜택에 선보이는 ‘올브랜드데이(All Brand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LF몰이 블랙프라이데이로 고조되는 11월의 쇼핑 축제 분위기에 맞춰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올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LF몰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선미의 히트곡 ‘24시간이 모자라’에서 모티브를 얻어 단 하루 동안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11월 올브랜드데이에서는 대표적으로 헤지스남성의 경량 구스다운 점퍼(9만 원대), 페라가모의 간치니 시티 숄더백(49만 원대), 닥스액세서리의 스마트폰 터치 장갑(2만 원대), 이에르로르의 실버 자개 귀걸이(12만 원대), 브라운의 적외선 체온계(8만 원대), 애플의 에어팟프로(25만 원대), 헤라의 블랙쿠션 및 진주팔찌 기획세트(5만 원대), 포트메리온의 원플러스원 접시(2만 원대)가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LF몰에서는 이번 행사 기간 중 1회 최대 할인 20만 원 이내로 최다 20회까지 중복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10% 플러스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24시간 동안 횟수의 제한 없이 구매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