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러시아 가전제품 서비스 2년 연속 1위

러시아 소비자원 주관 ‘고객만족대상’서 ‘가전제품 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LG전자가 러시아 소비자원이 주관한 ‘고객만족대상’에서 2년 연속 ‘가전제품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에서 LG전자 러시아법인 직원들이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 사진=LG전자


LG전자는 최근 러시아 소비자원이 주관하는 ‘고객만족대상’에서 2년 연속 ‘가전제품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러시아 소비자원은 매년 기업들의 고객응대 활동을 평가해 분야별로 고객만족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에 고객만족대상을 수여한다.

러시아 소비자원은 LG전자가 ‘2시간 약속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높이 평가했다.

LG전자가 올해 러시아에 도입한 2시간 약속 서비스는 2시간 단위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일반적으로 러시아에 있는 가전업체는 1일 또는 오전, 오후 단위로 방문 서비스를 접수하고 있다. 

러시아 가전업체 가운데 유일하게 두 시간 단위로 서비스 접수를 받고 있는 LG전자는 약속한 시간 내에 고객의 집에 도착하는 2시간 약속 서비스 성공률이 97%를 웃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