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이 11월 이유식인 케어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은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11월을 맞아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케어비는 구독경제 열풍 트렌드와 아기 먹거리 전문기업 남양유업의 영유아 식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해 3월 새롭게 선보인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다. 특히 국내 최초로 유전자 분석을 통해 내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을 더 담은 ‘유전자 영양맞춤 이유식’ 식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케어비는 11월을 맞아 중복 적용이 가능한 11% 할인쿠폰을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신규 고객은 회원가입 기본 쿠폰과 함께 최대 26%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가 있다.
또 케어비의 특장점인 유전자 영양맞춤 이유식 식단 서비스 이용을 위한 유전자 검사키트를 1+1에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중 검사 키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 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11월 이벤트 기간 참여자 전원에게 100% 혜택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규 회원가입 고객을 위한 이유식 무료체험 혜택,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