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은 공식 인스타그램 20만 팔로워를 돌파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DB손해보험 인스타그램은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가족사랑의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리고 있다.
DB손해보험의 인스타그램에는 가족사랑을 표현하는 따뜻한 이미지와 시의성을 반영한 정보성 내용, 금융 꿀팁(TiP)툰과 같은 다채로운 볼거리가 많다. 가족 및 청춘 고객 맞춤형으로 매달 진행되는 이벤트 콘텐츠 역시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DB손해보험은 이번 20만 팔로워 돌파를 기념해 '20만 팔로워 감사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DB손해보험 인스타그램 20만 팔로워 돌파를 축하하고 감사한 마음을 나누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DB손해보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다음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DB 손해보험의 모델인 지진희, 윤아, 문세윤과 DB 프로미 농구단 소속 김종규, 허웅 선수가 축전영상을 보냈다. 축전영상은 DB손해보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0만 팔로워 감사이벤트의 경품은 애플 워치(1명), 에어팟 프로(1명),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20명), 마스크 키트(200명)다. 참여자 중 222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족사랑을 응원하는 대표주자로서 가족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생활 정보, 가족사랑, 청춘응원 관련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것"이라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