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N서울타워가 '폴인남산포레스트'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쌀쌀한 가을 감성과 어울리는 위스키 칵테일을 선보이고 ‘폴인남산포레스트’ 프로모션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콘셉트는 ‘도심 속 포레스트 남산의 가을’이다. 가을 분위기에 제격인 흔히 아메리칸 위스키라 불리는 ‘버번 위스키’를 활용한 음료 2종과 이와 어울리는 음식을 11월 30일까지 판매한다. N서울타워는 계절마다 트렌디한 주류와 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식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N서울타워 1층 엔테라스에서는 버번 위스키 브랜드인 ‘서던컴포트 존’이 마련된다. 미국 펍 스타일로 공간을 꾸며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서던 피치 하이볼’은 복숭아 향과 레몬의 상큼함이 조화로운 ‘서던컴포트’를 활용한 부드러운 목넘김의 하이볼이다. 같이 먹기 좋은 ‘훈제 통삼겹&칩스’는 기름기를 쫙 뺀 훈제 통삼겹, 통감자 칩스와 알새우 칩스가 구성된다.
엔버거에서는 ‘켄터키 버번코크’를 만날 수 있다. ‘켄터키 버번코키’는 감미로운 위스키 향이 특징인 ‘켄터키 젠틀맨’에 톡 쏘는 콜라를 조합하고 슬라이스 레몬을 넣어 상큼하게 마무리했다. 육즙이 풍부한 존슨빌 소시지와 바삭한 치킨을 담은 ‘스모크 소시지&치킨플래터’를 추천한다.
메뉴는 서울 전경을 내려다 볼 수 있는 탁트인 야외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으며 ‘네이버 N스마트 주문’을 이용해 스마트 오더를 통한 비대면 주문 결제도 가능하다. 매장 곳곳에 있는 QR코드를 인식하거나 네이버에서 매장 명을 검색한 뒤 메뉴를 주문 결제하고 바로 가져가면 된다.
‘폴인남산포레스트’ 프로모션을 실시하면서 10월 31일까지 CJ ONE을 통해 메뉴 세트와 전망대 입장권이 포함된 패키지를 할인 판매한다. 메뉴 세트에 전망대 입장권 2장이 포함된 패키지를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J ONE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