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부문은 원더풀 페스타를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 /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은 추석 연휴에 진행한 ‘원더풀 페스타’를 연이어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석 기간엔 날짜별로 행사 품목이 특정 카테고리에 한정됐지만, 이번에는 TV 방송 상품 전체가 행사 대상이다. 약 한 달간 파격적인 적립금을 돌려주는 CJ오쇼핑 연중 최대 규모의 행사다.
이번 행사는 인기 브랜드 겨울용 제품과 추운 계절에 면역력을 높여줄 수 있는 상품이 대거 포함됐다. 지급 적립금 규모를 최대로 높여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높은 겨울 시즌 상품 마련에 도움이 되도록 할 예정이다.
TV 방송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하고 30만 원, 5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적립금 3만 원, 5만 원을 일괄 지급한다. 별도 이벤트로 CJ몰 신규 가입 후 앱으로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한예지 화장지·샤프란 섬유유연제·페브리즈·데일리워터 물티슈 중 하나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더엣지(The AtG) 이태리소재 체크코트와 지스튜디오 유럽산 무스탕 재킷, 일동제약 포스트바이오틱스와 알로에 농축 면역젤리, 헝가리산 구스다운 침구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