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의 라면 신제품 정·백·홍 집콕 시식회 / 사진=풀무원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정백홍 집콕 시식회’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정백홍은 라면 브랜드 ‘자연은 맛있다’의 신제품으로, 시식회에 참여하면 집에서 무료로 맛보고 온라인 라이브 방송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정백홍 집콕 시식회는 라면을 즐겨 먹는 소비자 1만 명을 대상으로 한다. 오늘부터 풀무원 네이버포스트에서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된다. 네이버 ID 1개당 1회, 같은 주소지에서 최대 3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선정된 1만 명에는 정백홍 시식 키트가 배송된다. 정백홍 키트는 정면, 백면, 홍면 3종 중 랜덤 1봉지와 시식용 미니컵, 안전봉투 패키지, 정백홍면 개발자의 편지로 구성됐다. 개발자의 편지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정백홍면을 가장 맛있게 끓이는 비법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정백홍 집콕 시식회 라이브 방송은 다음달 16일 오후 4시 풀무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는 풀무원 정백홍 개발 연구원이 출연해 제품을 소개하고 조리 연출을 시연한다. 그 밖에도 정백홍면 개발 과정, 정백홍면을 가장 맛있게 먹는 팁 등을 전할 계획이다. 더불어 정백홍 퀴즈 등 다양한 실시간 이벤트를 열어 당첨자에게 정백홍면 3종 세트를 선물한다.
이대규 풀무원식품 자맛 사업부 PM은 “신제품 정백홍의 깊고 진한 맛을 더욱 많은 분께 알리기 위해 정백홍 집콕 시식회를 열게 됐다”며 “요즘 세태를 반영한 온라인 시식회를 통해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