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즈 스터디센터의 '신학기를 응원해' 이벤트 이미지 / 사진=토즈
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 토즈 스터디센터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완화 기념 ‘신학기를 응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에 따른 독서실 이용 불가로, 공부패턴이 흐트러진 토즈 회원들을 위해 마련됐다. 토즈에서 다시 마음을 다잡고 공부에 몰입할 수 있도록 이달 말까지 2주 내 3개월 이상 장기 등록 회원 대상 CJ기프트카드 2만원권과 지점에 따라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고객에 한해서는 CJ기프트카드 3만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토즈를 아직 이용해보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무료체험 기회도 확대됐다. 토즈 스터디센터 무료체험을 신청하고 체험까지 완료하면, 무료 체험자 전원에게는 빙그레 바나나 우유와 토즈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에어팟 프로를 증정할 예정이다. 토즈 스터디센터 무료체험은 토즈 스터디센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신청 가능하다.
한편, 토즈 스터디센터는 20년간 국내 공간사업을 이끌어온 토즈에서 10여년간 운영해 온 국내 최초 프리미엄 독서실로, 현재 전국에 350여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토즈의 신규 브랜드인 ‘토즈 스터디카페’를 오픈 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효율적인 학습을 위한 최고의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