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론칭 홍보 포스터.(사진제공=CJ푸드빌)
CJ푸드빌(대표이사 정성필)이 네이버에 스마트스토어를 열고 빕스와 계절밥상의 간편식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CJ푸드빌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빕스와 계절밥상의 다양한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레스토랑 간편식)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네이버에서 빕스나 계절밥상을 검색하면 쇼핑 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브랜드별 홈페이지에서도 접속할 수 있다.
CJ푸드빌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빕스 ‘바비큐 폭립’, ‘시그니처 스프’와 계절밥상 ‘숙성 담은 불고기’, ‘닭갈비’, ‘죽순 섭산적 구이’ 등이며,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세트 제품도 마련했다.
스마트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7월31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가격 혜택도 제공한다. 단품 제품은 15%, 세트 제품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상세 내용은 CJ푸드빌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관계자는 “급변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부응해 언제 어디서나 레스토랑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채널 및 메뉴 확대를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시연 기자 si-yeon@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