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레이블 레이브의 주얼리 컬렉션이 공식 온라인스토어에 선공개됐다. (사진제공=레이브)
패션레이블 레이브의 주얼리 컬렉션이 27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선공개됐다.
레이브가 선보인 주얼리 컬렉션은 정형화되지 않은 러프한 형태와 의도적인 불완전 구조의 디자인으로 묘한 긴장감과 브랜드가 가진 특유의 자유롭고 와일드한 무드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레이브담당자는 주얼리 컬렉션에 대해 "'틀에 박히지 않은, Be Unstructured’ 컨셉"이라며 "소재의 믹스 매치와 다양한 양감의 구현을 통해 느껴지는 의외성의 특별함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현대 여성들을 대변하는 하나의 오브제로서의 주얼리를 담아내기 위해 터프하면서도 부드러운, 여리지만 강인한 면모의 다양한 여성의 모습을 떠올리며 디자인했다고 덧붙였다.
▲주얼리 전 아이템 모두 92.5 실버가 사용됐고, 골드의 경우 18K 골드 플레이팅 처리됐다. (사진제공=레이브)
2020 스프링 레이브의 주얼리 컬렉션은 아이코닉한 로즈 세트피스 네크리스와 볼륨 레이어드 링, 하트 오브제 이어링과 진주를 매치한 펄 주얼리 등 스테이트먼트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주얼리 전 아이템 모두 92.5 실버를 사용하고 골드의 경우 18K 골드 플레이팅 처리됐다.
2020SPRING 어패럴과 주얼리 전 컬렉션은 3월3일부터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한 W컨셉 및 패디230 외 온·오프라인 주요 편집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