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파스쿠찌, ‘파쿠 픽업 찐 혜택’ 프로모션을 실시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페 파스쿠찌 로고.(사진출처=파스쿠찌)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픽업/배달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오더를 통해 ‘파쿠 픽업 찐 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파스쿠찌 해피오더 픽업’은 SPC클라우드가 운영하는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오더 앱)을 통해 음료, 푸드, MD상품 등 파스쿠찌의 모든 메뉴를 사전 주문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일부 매장 제외. 서비스 가능 매장은 해피오더 앱에서 확인 가능)

해피오더 앱에 접속해 파스쿠찌 브랜드를 선택하면 고객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을 추천 받을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에스프레소샷, 젤라또 토핑 등을 추가 주문할 수도 있다. 또 주문 이력이 있을 경우 클릭 한번에 결제 단계로 진입할 수 있는 ‘원클릭 오더’도 가능하다.

파스쿠찌는 픽업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오는 2월29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 앱을 통해 픽업 서비스 이용 시, 결제 금액 중 1000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해피포인트 더블 적립(10%)과 500포인트를 추가 적립(월 1회 한정) 혜택이 주어진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시연 기자 si-yeon@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