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인천학원의 위닝토익 팀이 겨울방학동안 목표 점수 달성을 위한 점수보장반을 운영한다. (사진제공=파고다)
파고다 인천학원의 위닝토익 팀이 겨울방학 동안 목표점수를 달성하도록 하는 점수보장반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위닝토익팀의 RC이남현, LC어드리 김 강사 그리고 조교진들은 이번 겨울방학에 경인지역 토익준비생들이 최단기에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상담 및 강의자료 개발 등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위닝토익의 수업은 600플러스, 700플러스, 800플러스 등 목표 점수대별로 나누어 레벨에 맞는 최적의 수업 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주5일’, ‘월수금’, ‘화목금’ ‘토요반’을 오전, 오후, 저녁 등 다양한 시간대에 운영한다. 바쁜 대학생과 직장인들이 자유롭게 교차 수강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위닝토익이 운영하는 ‘1개월완성 점수보장반’ 은 교재 무료제공, 토익 응시료 지원과 모의고사 2회, 그룹 혹은 혼공 스터디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난 6월부터는 파고다 오즈랑 인공지능(AI) 서비스를 통해 토익커들의 약점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
점수보장반 혜택에 개별 맞춤케어 시스템이 더해진 토익 ‘더블랙 점수보장반’의 경우 위닝토익 팀만의 1:1맞춤형 집중관리가 특징이다. 정규 수업이 끝나자마자 강사와 조교의 철저한 관리 하에 스터디가 진행된다. 이때 강사들이 직접 수강생 개별 레벨에 맞춰 과외와 다름없는 케어를 통해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또한 최신 출제 유형을 완벽하게 분석한 위닝토익만의 ‘꿀팁노트’ 자료가 수강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인천학원 관계자는 “위닝토익의 방학대비 점수보장반과 같은 인기 토익 강의는 조기에 마감이 될 수 있다"며 "사전등록 이벤트 등을 적극 활용해 등록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1월 2일 개강하는 인천 부평 토익학원 파고다 위닝토익의 수업은 파고다 얼리버드 할인 기간인 레드위크(12월 17일~26일)에 맞춰 등록하면 최대 30%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