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과 마카오정부관광청이 손잡고 부산타워에 설치한 크리스마스 트리 모습.(사진제공=CJ푸드빌)
CJ푸드빌(대표이사 정성필)이 운영하는 부산타워가 연말을 맞아 마카오정부관광청과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하고 이벤트를 펼친다고 4일 밝혔다.
부산타워와 마카오정부관광청은 부산 용두산공원 부산타워 앞 야외광장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해 내년 1월5일까지 운영한다.
크리스마스 트리 설치를 기념해 내년 1월5일까지 ‘크리스마스 트리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트리 인증 사진을 개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에 해시태그(#부산타워, #마카오, #마카오관광청, #해피크리스마스)와 함께 게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완료 후 추첨을 통해 마카오 왕복 항공권(1명, 2매), 투썸플레이스 미스터리박스(5명), 부산타워 전망대 무료입장권(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마카오정부관광청에서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부산타워 홈페이지, 마카오정부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연말 연시에 소중한 사람들과 부산타워를 방문해 뜻 깊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시연 기자 si-yeon@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